PC방 창업, 스포츠 서울 선정 히트상품

금주의신규창업정보

#스포츠 서울 선정 히트상품, 굿데이 신문 굿브렌드 업체 대상 수상 업체

안녕하십니까?

저는 현재 소프온(주)라는 __link__:54:프랜차이즈 기업의 영업부 과장으로 있는 이 상훈 이라고 합니다.

현재 이름을 대면 알법한 __link__:54:프랜차이즈 PC방들이 즐비합니다.

물론 PC방이라 하면 컴퓨터에 자신이 없으신 분들은 "내가 그걸 어떻게 운영해" 하시지만 결코 그렇지는 않습니다.

차를 몰라도 운전은 할 수 있듯이 컴퓨터를 모르셔도 PC방 운영엔 별 어려움 없이 __link__:58:__link__:51:__link__:55:창업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브랜드 네임은 아이메이트넷(imatenet)PC방 입니다.

물론 소자본 사업은 아니죠. 하지만 대출 프로그램을 이용해 __link__:58:__link__:51:__link__:55:창업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기존의 타 업체 대출프로그램은 연13% ~19%의 대출 이자가 있지만 저희는 연7%~8%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최대1억 5천만 원 대출가능)

얼마 전부터 붐이 조성된 __link__:54:프랜차이즈 PC방이 이제는 시들해 졌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 줄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 시장은 그렇지 않다는 걸 PC방 사장님들은 알고 계십니다.

이 사업을 하시는 모든 사장님들 또한 돈이 남아나서 여유자금으로 사업을 하시는 분들은 극히 소수입니다. 모든 분들이 전 재산이며 가족의 생계를 짊어지고 운영하는 것이죠.

여러분도 마찬가지이시겠죠?

현재 동네에서 일반PC방을 운영하시는 분들 중 메이커가 너무 비싸다고 저렴한 PC에 별 특별한 인테리어 없이 운영 하시는게 낫다고 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하지만 이젠 그냥 PC방으로써가 아니라 복합 놀이공간으로 승화 된지 오래 됐습니다.

PC로 인한 사업은 향후 7년에서 10년간은 게임산업의 발전과 맞물려 성장할 것은 당연합니다. 그러므로 차세대 PC방, 차별화된 PC방으로 거듭나야 됩니다.

과거의 PC방을 개척사업으로 칭한다면 현재의 PC방은 경쟁사업이며 안정사업이라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과거의 용산 조립형 PC나 국내 저가형 PC를 이용한 PC방들이 과거에는 그냥 차리기만 해도 돈을 벌었습니다. 하지만 8월경 전국2500여개의 등록된 PC방 현재12월에는 약 3000여개점이 폐쇄된 상태입니다. 이를 사양산업이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잘못 보신 것입니다. 저희와 같은 __link__:54:프랜차이즈 PC방 한개점이 OPEN을 하면 인근 소형 PC방 3개점이 문들 닫고 있는 추세입니다.

별 인테리어 없이 운영하다가 이제는 카페인지 PC방인지 구별 못할 정도의 고급화된 PC방 만이 살아남을 수 있으며 경쟁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앞으로 기존의 동네 PC방들이 얼마나 소멸될지는 감히 예측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이는 서울만 국한된 내용이 아니며 지방도 마찬가지 현상으로 두각 되어 가고 있습니다.

자동차를 구입할때 영업사원의 불친절과 사후관리 소홀로 인한 짜증스러움을 한번씩 경험해보셨는지요. 아니면 그런 경우를 보신적이 있으신지요…

아마도 그런 경우엔 다시는 그 사람은 물론이고 메이커도 싫어지면서 구입한 차를 정 없이 타게되죠.

이는 차종의 선택보다 영업사원의 선택이 더욱 중요하단 말로 함축할 수 있습니다.

메이커 PC방을 __link__:58:__link__:51:__link__:55:창업하신 분들중엔 해당 업체로부터 사후관리를 못 받고 광고를 해야하는 문제로 단가는 비싸지고 또한 바로 옆에 똑같은 가맹점을 내서 지상권 보호조차 하지 않는 곳이 있습니다.

이는 사업체를 잘못 선택했다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저희 아이메이트넷의 사업방향은 쉽게 말해 가맹점주님들 발전을 기하고 지상권 보호는 물론이며 만일 가맹점이 많아질 경우 새로운 사업으로 승화하여 가맹점주님들과 또 다른 사업의 동반자로 재계약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이점이 제가 일을 만족하는 이유중 하나입니다.

자 결정의 순간은 앞에 와 있습니다. 중대한 결정이니 만큼 고민도 많이 해야겠지만 고민만 하신다면 결과는 없습니다. 차를 구입하려 견적만 내고 고민만 하신다면 my car시대는 않옵니다. 차 또한 결정 내리고 계약서에 사인하셔야 드디어 my car의 실현을 갖어오듯이 여러분께서 저의 소프온(주)에 문을 두드리세요.

제가 성심 성의껏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저 또한 pc방 오픈 준비중입니다.

저희 회사의 상권분석 전문 인력이 있으니 상권 개발도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언제고 연락주신다면 해외를 제외한 전국 어디라도 찾아뵙고 상담드리겠습니다.

대표전화 : 02)564-7444

__link__:51:__link__:60:__link__:63:휴대폰 : 011)413-5317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