틈새를 노린 소자본 무점포 지역독점 창업

금주의신규창업정보

안녕하세요~ 오렌지팩토리입니다.(www.orangefactory.co.kr)
저희 오렌지팩토리에서는 그동안 저희 자체내에서 영업활동을 해온 저희
상품에 대해서 그동안 축적된 노하우와 메뉴얼등을 토대로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저희 __link__:46:아이템은 음식배달전문점과 주유소등을 주 타겟으로 한 마케팅상품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저희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고 간략히 저희 __link__:46:아이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저희 __link__:46:아이템은 다음과 같은 질문에서 출발하였습니다.

첫째, 광고주와 고객 모두가 진정 즐거움이 될 수 있는것은 무엇인가?
둘째, 100% 고객의 손에 들려질 수 있는 광고물은 무엇인가?
셋째, 광고의 속성상 고객과의 첫 대면에서 강한 임팩트를 줄 수 있는것은?
넷째, 주위의 미관을 해치지 않고 고객에게 자연스럽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
다섯째, 광고물 자체를 브랜드화 시켜 고객의 의식속에 침투할 수 있는 방법?
여섯째, 광고주와의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방법?

이러한 물음들이 저희 __link__:46:아이템의 출발점이 되었고 그동안 저희 자체내에서
영업한바 나름대로의 실적과 확신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저희 상품은 광고와 웰빙 즐거움과 재미를 결합한 새로운 홍보__link__:46:아이템으로써
기존의 획일적인 전단지나 스티커와 같은 비효율적인 광고물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직접 방문하셔서 확인해 보시면 더욱 이해가 빠르지 않을까 합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