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총판 10개점 모집

금주의신규창업정보

★지역총판 10개점 모집 공고

드디어 수도권의 모든 지하철과 전철에서 디엠비 시청이 가능해졌습니다. 지방에서도 충북, 경북 및 일부 산간지역을 제외한 거의 전국에서 시험방송을 시작했습니다. 디엠비 서비스의 확대는 필연적으로 휴대용배터리 시장의 확대를 가져올 수 밖에 없습니다. 다음 공지사항과 홈페이지/카페등의 관련정보를 숙독하신후 미래의 비젼과 투자대비 사업의 위험도를 판단하셔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피앤지엠이 파워레디의 전국총판으로 계약한지 이제 6개월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그동안 전국의 사업파트너 모집을 위해 노력해 왔고 전국에서 50여명에 가까운 사업자분이 지역총판 참여에 큰 관심을 보여 주셨지만, 지상파 디엠비 시장확대지체등 시장여건의 불확실성으로 인해 대부분의 분들이 계약을 미루어 오신 것이 현실입니다.

저희는 파워레디의 전국 판매망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아무리 시장성이 있는 제품이라도 지역의 고객이 쉽게 접할 수 없다면 그 가치는 반감될수 밖에 없습니다. 이에 완전히 열린 마음으로 전국 22개지역에 대한 지역총판을 모집합니다. 저희는 참된 사업동반자를 원합니다. 다음의 모집요건을 참조하셔서 정말로 사업동참의 의지가 있는 분만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모집요건

1.전국 22개 지역총판 (서울동부/서부/남부/북부, 경기남부/중부/북부, 부산동부/서부, 대구, 인천, 광주, 대전, 울산, 강원, 충북, 충남, 전북, 전남, 경북, 경남, 제주) : 단, 인천지역 총판은 계약완료.
2.지역총판 모집개요 : 인천을 제외한 21개 지역총판중 10개지역 총판만을 계약합니다. 잔여 11개지역 총판은 직영 운영예정입니다.
3.지역총판 개설자격 : 정말 열심히 함께 일하실 분이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합니다. 그냥 앉아서 돈이 들어오기를 바라신다면 문의전화도 하지 말아주세요. 별다른 자격 요건은 없습니다만 사업자등록이 되있으신 분이나 3개월이내 개설 가능하신분이면 됩니다.
4.가맹비와 개설비용 : 가맹비는 본사나 지역총판 양자에 모두 부담이 되므로 없습니다. 단,추후에 본사직영 총판을 지역총판으로 전환시에는 소정의 가맹비를 부과할 예정입니다. 또한 별도의 개설비용도 없습니다. 저희 전국총판과 지역총판은 철저히 서로의 부담을 줄이면서 서로 상생하는 조직으로 발전해 나갈것입니다.
5.초도물품비 : 사실 총판은 최소한의 제품을 판매용, a/s용 및 홍보용으로 보관하고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이 부분의 부담도 최소화하기 위해 총판 초도물품을 50대로 한정했습니다. 그리고 초기 50대 구매비는 저희 ㈜피앤지엠이 제조사에서 인계받는 비용 그대로 일원의 마진도 없이 인계드릴 예정입니다. 저희와 함께 일하실 지역총판 사장님들께는 저희의 원가까지도 숨김없이 밝히고 함께 일할 것입니다.
6.총판 계약 절차 : 문의전화 → 당사방문 → 계약서 날인 → 초도물품비 입금 및 제품수령 → 지역총판 활동 시작
7.총판문의처 : 02-478-7000 (김선한 기획이사), [email protected]
8.홈페이지 및 카페 : http://www.powerready.co.kr , http://café.daum.net/powerbattery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