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이 없으면 환불해주는 장군집 맛환장 체인점모집

 

맛환장은 맛이 없으면 환불해주는 장군집이라는 뜻으로 배달음식 전문점이다. 배달음식 전문점 맛환장은 가족 구조가 1인 가구가 많아지는 것이 일반화되면서 배달시장이 급성장하게 될 것을 전망했다.

최근 음식 소비패턴이 오프라인에 온라인 배달 주문으로 비대면 시장이 각광을 받으면서 소자본 창업을 찾는 창업자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오프라인에 비해 배달전문점 창업시 광고 & 마케팅, 매출관리, 고객관리 등 전반적인 관리를 본사에서 진행하다 보니, 인테리어도 자유로워 창업비용이 절감된다는 분석이다.

실제로 맛환장에서는 온라인 창업 홍보 광고, 프랜차이즈 전문가, 메뉴 개발 전문가 등 다방면의 전문가가 모여 프랜차이즈 산업에 전략적으로 뛰어들었다. 그 결과 서울 강남점에서는 창업 3개월 만에 월 매출 1억 원을 달성하는 매장이 생길 정도다.

본사에서 밝힌 자료 중 맛환장 강남점의 경우 작년 하반기 월 매출 1억 원을 달성했다고 한다. 사실 이 의미는 최근 외식업체의 외형적 성장과는 달리 창업을 하는 숫자보다 폐업을 하는 숫자가 많을 정도로 힘든 편이다. 

열 곳이 창업을 하면 아홉 군데가 문을 닫을 정도로 외식업 시장은 얼어붙어 있지만 맛환장의 경우는 배달음식전문 업체라는 특수성 때문에 폐업율이 상당히 낮다.

이는 창업비용이 낮은 것은 물론, 요식업계에 종사한 경력있는 셰프를 스카우트해 전문적으로 메뉴 컨설팅과 개발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자체적인 물류 시스템을 활용하여 타 업체보다 신선하고 빠르다는 장점이 있다.

이에 맛환장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로 음식점 프랜차이점이 얼어붙었지만, 반대로 배달전문점 창업은 눈에 띄게 증가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소자본 창업을 찾는 창업자들이 늘어나고 있어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이 기대된다. 맛환장의 경우 오픈전 철저한 교육시스템 프로세스를 통해 예비 창업자들이 맛환장 직영점에서 현장 실습 맞춤교육법으로 1:1 교육 코칭이 들어가 실전 경험을 바탕으로 빠르게 진행되는 장점이 있어 쉽게 창업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맛환장 배달전문점은 10평 점포 기준으로 약 2천 ~ 3천만원 수준의 투자비로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다. 

 

맛환장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uccessway.co.k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