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서비스 파이브스타 창업설명회

 


 

 

외식 프랜차이즈인 ‘룸서비스 파이브스타’의 사업 설명회를 지난 6월 16일(화)부터 시작해, 5일간 구로 디지털단지에 있는 본사에서 진행하고 있다.


‘룸서비스 파이브스타’는 고급 호텔의 객실 내 음식배달 서비스인 ‘룸서비스’를 모티브화했으며 ‘맛, 서비스, 청결의 최선’을 브랜드의 슬로건으로 삼고 있다.

본사 운영지원팀 이민석 팀장은 “룸서비스 파이브스타는 시시각각 변하는 외식 트렌드에 대한 대응과 각각 다른 환경에 위치한 가맹점주님들에게 보다 필요한 도움을 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브랜드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가맹점은 위치한 상권과, 매장의 근무 환경 등을 고려해 본사가 개발한 전문 메뉴군을 맞춤형으로 선택해 운영하면서 추후 전략적으로 메뉴를 변경·추가하면서 운영할 수 있다”라며 “‘아시안, 한식, 분식, 양식’ 등의 다양한 메뉴 군은 각각 높은 전문성을 강조하고 있으며 최근의 배달 전문점의 운영방식보다 최적화 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룸서비스 파이브스타의 사업설명회는 6월 16일(화)부터 6월 20일(토)까지 구로 디지털단지에 있는 본사에서 진행되며 행사기간 동안 오후 12시, 오후 15시, 오후 17시에 각각 진행된다.

본사 황우일 사업본부장은 “시기가 시기이니만큼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개인 또는 소그룹의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며, 방문 고객이 1타임당 최대 10명이 넘지 않도록 기준을 세웠다”라며 “시식 역시 개인 플레이트 형태로 제공되며 비말 차단용 스크린을 세운 공간에서 진행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난 세텍 박람회에서도 비말 차단 스크린을 테이블에 세우고 박람회를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최대한 조심하는 가운데 최대한 유용한 정보를 드릴 수 있는 사업 설명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본 사업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룸서비스 파이브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