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NO가 도대체 뭐라고 말들이 많죠?

금주의신규창업정보

MVNO 생소하시죠?
MVNO는 현재 정부가 추진 중인 국책사업 중 하나의 사업으로 올해 상반기 부터 상용화 (소비자 유치)에 들어가는 20%이상 저렴한 요금제로 이동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4의 통신사로,

소비자에게 있어서는 무료 스마트폰, 선불폰, 유심칩 등의 MVNO 상품을 이용하면서 저렴한 MVNO 통신 요금 혜택등 소비자를 위한 저렴한 통신 상품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MVNO사업에 참여하시는 사업자 (지사/무점포 사업자)에게는 소비자 유치시 성과급은 물론 사업소개에 따른 파격적인 성과급과 사업자와 일반소비자가 매달 납부하는 통신요금수수료(요율) 수익을 특별한 투자금 없이도 고소득의 기회가 제공됩니다.

MVNO가 출범하게 된 배경 또한
첫째, 서민 가계통신비 절감 (1.13일 물가안정대책 참조해보세요)
둘째, 기간통신 3사의 시장독과점 견제 및 통신비 인하 (자율경쟁을 요금인하 기대)

이제 개인도 권리금, 보증금 및 기타 투자금 없이도 일반 기간통신3사 __link__:46:대리점의 주요수익원인 “요금수수료” 수익 사업을 시작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최신스마트폰, 유심칩, 선불폰 등을 자본없이 소비자 유치를 하면서, 스마트폰의 경우 완전공짜폰으로 판매하고 건당 10만원의 리베이트 수익은 물론 고객이 사용하는 통신요금을 매당 평생 지급 받을 수있는 아주 비전있는 사업입니다.
소비자 판매 마케팅에 그치지 않고, 사업자 또한 함께 유치를 하면서 전국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는 일도 병행하면서, 파격적인 유치성과급 또한 다양하답니다.

현재 전국적으로 32곳 정도의 지사가 설립이 되었구요. 약 1500여명의 __link__:46:무자본,무점포 사업자들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저희 사업은 누구나 자본없이도 시작할 수있다는 점과 고수익을 올리 수있다는 것이며, 타 사업자와는 달리 지사를 설립하고자 하시더라도 단 1원의 현금도 소요되지 않습니다.

* 지사설립조건*
1. 판매원 등록
2. 판매원 등록 후 회사가 요구하는 최소 영업실적 발생자
3. 사무실 임대차 계약서 (사무실 규모는 중요하지 않음)
4. 1000만원 보증보험

지사의 경우, 해당 지사 소속의 무점포 사업자의 개통실적 중 개통건당 50,000원의 개통성과급과, 통신요금의 5%가 지사만의수익으로 별도로 지급이 됩니다.
앞으로 저희 MVNO 통신사의 가입자 유치 목표수는 약 200만명으로 1~2만명을 대상으로 하는 사업이아니라는 것입니다. 또한 영업의 범위 또한 전국 대상으로 해당 지역 뿐아니라 전국을 대상으로 영업을 펼칠 수 있어 수익의 기회가 더 크다는 것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전화를 주시거나, 네이버 공식 까페로 운영중인 “MVNO 정보까페”를 방문하셔서 다양한 MVNO관련 보도자료와 정보를 접해보시기 바랍니다.
분명 여러분께 기대 이상의 수익과 성공의 기회를 제공해 주는 사업이 될 것입니다.

P.S
매주 월~토 1~6시 사업설명을 해드리고 있으니 언제라도 전화주시고 지사를 방문하셔서 상세한 사업설명을 접해보시기 바랍니다.
지사권 때문에 부산,강원도,목포, 대구,광주, 대전등 지에서 올라오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서울지사 MVNO사업부
송진용 팀장 ( 010 – 6547 – 7944 )
http://cafe.naver.com/phonealbamol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