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신있게 권장하는 사업\\\

금주의신규창업정보

주)CSW 아쿠아픽프라임 국내 및 중국 독점공급사 위탁운영자 및 사업자 모집

#최고급 구강세정기#

*대표적 구강질환인 충치는 ‘벌레 먹은 치아’라는 뜻으로 모든 나이에서 발생할 수 있지만 특히 어린이나 청소년 때 많이 나타납니다. 처음에는 딱딱한 치아표면을 파괴하면서 시작되는데 충치가 진행될수록 점차 치아 내부의 신경까지도 부식시켜 이를 초기에 발견하지 못하여 치료시기를 놓치게 되면 발치까지 해야 합니다

*충치는 구강 내 세균(뮤탄스 균)이 설탕, 밥 알 등 탄수화물을 분해하면서 생기는 산에 의해 치아가 녹는 과정입니다. 따라서 식후나 간식 후에 칫솔질을 잘하여 충치 균의 먹이가 되는 음식찌꺼기가 입안에 남아 있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앞니에 비해 어금니가 잘 썩는 것은 어금니가 눈에 잘 보이지 않아 소홀히 지나치기 쉽기 때문입니다. 충치는 까맣게 되는 경우만 생각하지만 실제 어금니에는 작은 홈과 구멍들이 많아서 이곳에 음식물이 끼고 젖어 있으면 잘 구별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충치의 원인은 세균과 당분이므로 충치의 예방은 가능한 빨리 세균과 세균의 영양분이 되는 당분을 제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분이 입안에 들어가면 불과 몇 분 이내에 산이 생기기 시작하여 15∼30분이 지나면 산의 형성이 최고도에 달합니다. 그러므로 충치 예방을 위해서는 음식을 먹은 후 바로 칫솔질을 하고 칫솔이 닿지 않는 부위의 음식물 찌꺼기는 아쿠아픽을 통해 깨끗이 제거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어린이의 충치예방을 위해서는 사탕, 초콜릿, 껌 같은 당분이 많은 과자는 되도록 먹지 않도록 주의하고, 평소에 이를 잘 닦는 습관과 함께 정기적으로 1년에 3회 정도 치과의사의 검진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충치예방의 기본은 바른 칫솔질과 적절한 음식조절에 있습니다. 칫솔질은 식사 전보다는 식사 후에 즉시 하도록 하며, 올바른 방법으로 철저히 하여야 합니다. 캐러멜이나 엿과 같은 달고 끈끈한 식품은 삼가고 신선한 채소, 과일 등으로 대신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담:02)1544-0228, 010-3262-4717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