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소 다이어트 창업 아이템

금주의신규창업정보

말도 안 되는 뱃살 안 빠지는 알약보다
진짜 살 빠지는 다이어트 창업 __link__:46:아이템

2004년에 런칭되어 꾸준한 인기와 확실한 다이어트 효과 및 손쉽게 살을 뺄 수 있다는 재미와 흥미있는 체험으로 시장에 등장한 비만관리기가 여전히 인기 몰이중에 있다.

가만히 누워만 있어두 힘 안들이고 쫘~~악 빠진다.

찜질방을 찾는 고객들은 비만관리기 이용에 단돈 1,000원을 지불하고 10분 동안 누워만 있으면 온몸을 회오리 쳐주는 스페로이드 효과로 두드리고 맛사지하여 뱃살부터, 등살, 허벅지살, 종아리살 등이 쫙 빠지는 것을 체험할 수가 있어 꾸준히 이용하는 단골 고객들은 체지방 감소 및 체중감량을 경험하고 있어 지금까지도 이용고객이 줄지 않고 있다.

장사 될 만한 장소 직접 알선

비만관리기가 무점포 창업 __link__:46:아이템으로 누구라도 창업이 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창업자는 본사에서 알선하여 지정해준 찜질방 또는 피부 관리샵을 주 1회 이상 꾸준히 방문 관리해주고, 수금하여 찜질방에 장소 대여비를 50%로 정산하여 주기만 하는 초간단 다이렉트 창업 __link__:46:아이템이다. 장소 제공해준 찜질방과의 친밀한 관계 유지가 사업 성공의 키워드로써 1인창업 __link__:46:아이템으로써 사람 구하느라 골치 썩을 일 없고 급여 때문에 스트레스 받을 일 또한 없으며, 재고관리비 등 기타 별도 비용이 전혀 들지 않는다, 또한, 비싼 임대보증금이나 임대료가 발생되지 않고 세금부담이 없는 100% 현금 창업 아이콘으로 __link__:46:소자본 혁명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비만관리기 무점포 __link__:46:대리점 사업은 직접 가게를 얻을 필요가 없이 위탁운영장소 3~5곳을 운영할 수 있는 사업 __link__:46:아이템이다.
1,350(6대)만원 __link__:46:소자본 투자로 찜질방과 피부 관리샵을 본사에서 알선하여 주므로 사업주는 안정적으로 운영 할수 있다. 본사와 계약을 하게 되면 전문 영업킴이 직접 해당지역에 방문하여 손님이 많은 장소를 만들어 준다, 그 지역의 유동인구 매출규모와 건강에 관한 소비패턴 성향등을 철저하게 분석하여 반드시 매출이 일어날 수 있는 장소를 섭외하여 제품설치까지 완료하여 즉시 영업이 될 수 있게 해준다.
창업주의 역할은 본사에서 섭외 설치하여 준 위탁 운영장소의 관리와 수금만 하면 된다.
이보다 쉬운 일이 있을까? 하지만 아무나 시작하는 일은 분명 아니지만 누구나 창업 OK! 할수 있는 __link__:46:아이템이다.

기술과 경험 없어도 OK 창업운영

다이어트 비만관리기 사업은 경기나 계절에 관계 없이 꾸준하게 영업관리를 하게되면 지속적인 매출로 수익을 만들어 낼 수 있어 고소득이 부럽지 않다.

내가 진정한 사장일세~

창업주는 별다른 기술이나 경험이 없어도 안심하고 활기차게 사업을 시작할 수 있으면, 특히 창업주는 많은 시간투자 필요없이 단순하고 자유롭게 전업과 투잡 __link__:46:아이템이기에 예비창업주 뿐만 아니고 __link__:46:주부__link__:46:부업, 직장인 투잡으로써 상당이 매력적인 사업이다.
__link__:46:소자본 투자로 사업개시월부터 수익이 100~300만원이 가능한 고소득 __link__:46:아이템으로써 인기를 얻고 있다.

창업문의 02-848-4307
상담문의 [유백합] 010-8741-9969
궁금 하신 사항 있으시면 전화 주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