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조직 있으신분 제4의 이동통신 지사설립 도전해보세요

금주의신규창업정보

”2011년 1월 국내 첫 서비스가 시작되는 제4의 이동통신 무점포. __link__:46:무자본 사업자 및 전국 지사 모집”

별도의 특별한 투자금 없이도 무점포 사업자 등록 후 최소 자격요건만 갖추면 월 1000만원이상 고수익이 가능한 지역 독점사업권이 인정되는 지사 설립 권한을 드립니다.

일반 개인에게는 무점포.__link__:46:무자본으로 요금수수료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사업 기회를 드립니다.

2010년 2월 법제화된 MVNO 제도 법안에 따라 법의 보호를 받고 이동통신 사업을 하기 때문에 기간통신 3사의 통제를 받지 않고 독자적으로 소비자에게 이동통신 서비스를 하므로 특화된 이동통신 서비스와 가격경쟁력을 갖는 제 4의 이동통신사이며, 특정 소비자를 대상으로 특화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며, 20% 저렴한 요금으로 이동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입니다.

(참고로 별정통신과 제4의 이동통신사(가상이동통신망사업자)의 차이를 모르시는 분들은 제4의 이동통신을 기존 별정통신과 동일시 하는 부분이 있지만 정확한 차이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기존 별정통신은 기간3사로부터 회선을 임대하여 별정통신만의 요금제와 이동통신 서비스를 받지만 요금제의 설계부터 소비자 유치부분까지 기간통신사의 통제를 받고 요금인하를 하지 못하는 통신사업자를 말합니다.)

사업자 혜택!

1. 고객이 납부하는 __link__:46:휴대폰 요금수수료 (기간3사 대비 2~3배 높게 지급) 평생지급 (연금성 고수익 발생)

2. 제4 이동통신사업 홍보 및 유치에 따른 각종 성과급 지급 (월 2회지급)

3. 초기 자본이 전혀 들지 않음 (무점포,__link__:46:무자본)

4. 지사 설립 희망시 권리금.보증금 및 일체 투자비 없음(사무실만 준비하시면 됩니다.)

( 1000만원 이행보증보험 :연수수료 , 단지, 24만원)

5. 통신에 대한 지식이 없어도 사업 시작이 가능

6. 사업자와 일반소비자 모두 20% 저렴한 요금 혜택

7. 유심 및 스마트폰 무상 공급을 통한 손쉬운 소비자 마케팅

8. 지사소속 무점포 사업자 활동으로 유치 및 개통 시 별도 지사수익 지급(개통성과급 /건당 + 지사요율(%) )

저희 서울지사의 주요 사업자 연령층은 20대가 약 50% 이상 차지하고 있습니다. 나이가 어리거나, 많다고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만 21세이상 이면 누구나 사업가능합니다. (단, 통신불량자는 사업불가!)

평소 이동통신 사업을 희망하지만 자본이 없어 주저하고 계셨던 분, 또는 창업준비를 하고 계셨던 분들 많은 연락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상담 문의를 주시고, 저희 서울 지사를 방문하시어 상세한 사업상담을 받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서울SG코리아MVNO사업부

송진용팀장
010-6547-7944
http://cafe.naver.com/phonealbamol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