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업

금주의신규창업정보

글로벌해피투어 TMO 모집안내

글로벌해피투어 TMO 모집, WIN-WIN 프렌차이즈의 노하우, 도메인제공, 전사원의 경영자화

업계유일의 신개념 산업프로젝트와 선진경영기법을 함께 공유할 TMO를 모집합니다.

업계의 고질적인 문제를 개선하고 TMO와 함께 공동 발전하는 방안으로 여행업에 매력을 가지고 있는 분을 모시고자 하며 이는 글로벌해피투어와 더불어 새로운 도약의 기회가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여행업의 현주소

항공권 판매수수료 인하 및 항공요금의 차등화

항공권 판매 수수료는 여행사의 주요 수입원이나 현재 항공사의 수수료 정책은 외국 항공사를 중심으로 5-7%로 하향 조정되었으며,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과 대한항공도 점차적으로 수수료를 인하할 예정 이어서 여행사의 수익률이 감소하고 특히 중소여행사는 더욱더 설 땅을 잃어가고 있습니다. 또한 항공사의 항공권 직접 판매(인터넷을 통한 판매)로 주요 수입원인 항공권 판매에 어려움을 가중시키고 있습니다. 항공사는 일부 대형 여행사에게 차등 화된 항공료와 좌석을 공급하고 있어 여행사의 도매와 소매를 확실하게 구분되는 시점에 와있습니다.

여행사의 과열경쟁

신문광고 위주로 모객하는 페키지 여행사는 열악한 자본사정, 획일적인 마케팅으로 고객유치의 한계성을 극복 하지 못하고 가격인하만을 고집, 상식 밖의 저가상품을 판매함으로써 경영의 악순환을 거듭하고 있으며 특히 비수기엔 항공사와의 실적 문제로 원가 이하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비수기엔 5-10여개의 페키지 여행사의 부도설이 늘 유포되고 있고 이러한 현상은 고객만족이 우선이 아닌 자금확보 차원에서 행사 진행이 이루어지고 또한, 현지 여행사와의 부실한 계약 관계로 고객들의 불만 사항이 점점 늘어나고 여행사에 대한 불신감만 팽배 해지고 있습니다.

브랜드 선호

IMF를 거치면서 소비자들은 안전한 여행사, 또한 브랜드 인지도가 있는 대형여행사를 선호하고 있고, 여행사의 부익부 빈익빈현상이 뚜렷해지고 있습니다.

여행사 영업의 한계성

영업의 한 형태인 지역 연고, 학연, 혈연 등 인맥을 통한 영업활동은 한계성이 나타나고 있어 영업 반경이 점점 좁아지고 있습니다.

TMO 윈윈 프렌차이즈

– 일반인이 이용하기 편리한 여행정보서비스 제공

– 영업성과의 극대화

– TMO와 본사의 업무분담으로 업무의 효율성 증대

– 시장점유율 증대로 공신력 제고

미래지향적 토탈솔루션 전산망 구축

2011년 3월에 출범하는 여행과 마케팅 토탈솔루션으로 최신형 맞춤형개발한 EIP 전산 시스템 운영으로 다양한 여행정보, 실시간 좌석상황 조회와 예약이 가능하여 인력절감과 업무의 신속성과 정확성으로 효율성을 배가하고 __link__:46:온라인 영업망 확보.

고객의 사후관리 및 FEED BACK 효과

여행상품은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전문직원의 모니터링 실시로 고객들의 반응에 귀를 기울임.

혁신적인 마케팅 기법

글로벌해피투어 상호를 활용하여 영업마인드와 경영마인드로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쉽게 사업활동을 통해 수익을 높일 수 있는 혁신적인 마케팅 기법.

전국 TMO의 통일성

프렌차이즈의 표준화로 글로벌해피투어의 이미지를 통일함으로서 고객들에게 신뢰감 증진

높은 수익보장과 인센티브제(성과급)운영

과다 경쟁으로 인한 저가상품에 대한 경쟁력을 배제, 높은 마진율을 보장하며 5~9%이상의 수수료지급과 별도의 봉사료 지급.

TMO 교육프로그램 운영

시즌별, 월별 오프라인 및 __link__:46:온라인 교육(동영상)을 통해 체계적인 교육으로 TMO 홍보능력 배양.

부동의 상용고객확보

글로벌해피투어 이용고객 중 90%이상이 상용고객이며, 이는 수익의 안정성, 단기간에 TMO영업신장을 할 수가 있습니다.

확실한 항공좌석 확보

비수기실적을 통해 성수기 전세기 운영, 사전 좌석 확보로 TMO에 좌석을 원활히 공급

TMO 자격조건

만 19세이상 성인으로 사업활동에 이상이 없는 자.

본사 개인정보이용 및 이용약관에 동의한 자.

회원가입 후 사업모델을 올바로 이해한 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