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상품에도 웰빙바람이 불고있다.

금주의신규창업정보

보험상품에도 ‘웰빙(well-being)’바람이 불고 있다.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을 잃게 되듯 건강만큼 소중한 것도 없습니다.

개인연금 등으로 아무리 노후 대비 설계를 잘했다고 하더라도 건강을 잃으면 아무 소용없습니다.

건강보험 상품에 가입하는 게 노후대비 __link__:46:재테크의 핵심으로 떠오른 이유도 여기에 있습니다.

생명보험협회 조사에 따르면 국내 가구가 가장 많이 가입한 생명보험은 암 성인병 등에 대비한 ‘질병보험(85.2%)’으로 나타났습니다.

건강과 관련한 보험이 각종 보험상품 가운데 인구대비 가입률이 가장 높은 ‘생활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는 셈입니다.

건강보험,즉 보장성 보험은 비교적 저렴한 보험료로 각종 재해나 암 등 성인병으로 인한 사망이나 장해ㆍ입원ㆍ치료ㆍ수술 등 개인 신상에 대해 종합적인 보장을 하는 상품입니다.

보장하는 내용과 보장범위에 따라 암보험,암을 포함하는 질병보험,상해보험,질병보험,종합보험,의료보험,건강보험,암보험,어린이보험,운전자보험,태아보험 등 그 종류가 매우 다양합니다.

의료실비보험의 최근 트렌드는 보장영역을 다양화하고 각종 특약을 가미한 종합보험이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입니다.

이 같은 종합보험은 실손형 민영의료보험을 취급하는 손해보험사에서 주로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생명보험사에서도 종합보험 형태의 건강보험 상품을 내놓고 있습니다.

자료제공: 최저가 민영의료보험추천 보험비교사이트 보험비교닷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